NICE CI

NICE GROUP의 심볼마크는
신용과 신뢰, 정확성과 전문성, 도전정신과 창의력을 상징합니다.

NNICE GROUP의 Primary Identifier는 한국신용정보 영문사명인 National Information & Credit Evaluation. lnc의 Acronym(어두문자)인 NICE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NICE(나이스)가 시각적, 청각적으로 고객에게 더 쉽게 인지될 수 있다는 장점을 활용하여 Brand Identify로 한정되던 NICE를 Group Identify로 확대시키고자 함입니다.

심볼마크에서 배경이 되는 Square Shape은 신용과 신뢰의 장인 현대사회를 나타내면 디자인상으로는 모던한 이미지를 줍니다. 또 중앙에 그래픽 모티브로 사용된 이미지는 신용사회의 '빛'이라는 의미와 고객의 가치를 plus(+) 시킨다는 뜻을 함축하며, 전체 Primary Identifiner에 액센트로 작용하여 시선을 집중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NICE그룹의 CI는 Symbol Mark와 Word Mark의 장점을 결합시켜 가독성을 높이면서도 상징성을 갖는 점이 그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된 칼라 중 NICE Blue는 신용, 신뢰, 정확성, 전문성을 NICE Orange는 도전정신과 창의력을 상징합니다.

심볼마크 Primary Identifier
컬러 Color
Main Color Version
  NICE Blue
Pantone 2945C
C100 M75 Y0 K0
  NICE Orange
Pantone 151C
C0 M50 Y100 K0
  NICE Black C0 M50 Y100 K0
Sub Color Version
  NICE Gray
Pantone 431C
C0 M0 Y0 K70
  NICE Light Green
Pantone 7495C
C60 M20 Y80 K0
  NICE Green Gray
Pantone 624C
C60 M10 Y30 K20
  NICE Gold Pantone 873C   NICE Silver
Pantone 877C
  NICE Yellow
Pantone 777C
C20 M30 Y100 K0
로고타입 Logo Type
국문가로/영문가로
시그니처 Primary Identifier
국문가로
NICE logo
국문가로
NICE logo